쉬즈 더 맨
movie /



왓챠플레이에서 볼 거 추천해달라고 하니까 친구가 추천해준 영화!

보니까 최근 한달간 시청률 상위 5% 작품이였다.

그리고 왓챠 회원들이 가장 보고싶어하는 상위 1% 작품 !

너를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도 그랬던 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


처음에 저렇게가 여주, 남주인 줄 알고 보고 있었는데 저 남자애가 쓰레기였던 것이다 ㅋ-ㅋ



키크고 몸짱인, 축구도 잘하는 일리리아 고닥교에서 2군이 된 바이올라...

어릴 때 부터 남장하는 건 네이버 도전만화라던가... 인소라던가( 인소는 본 적은 없지만 )에서 

많이 다루는 주제라서 재미 없을 수도 있겠는데? 하고 봤는데

들킬거 같다가 안들키는 ㅋㅋㅋㅋㅋ 상황들이 진부하지만 재밌었다


그리고 일리리아가 여자인거 안 들키려고 남자같이 행동하는게 귀여웠음!

보통 남장 만화나 영화는 남장 한 여자가 여성스럽게 (?) 행동해서 

그로 인해 사랑에 빠지고 들키는 경우가 많은데 바이올라는 그런 느낌이 아니라서 더 좋았다.



키싱 부스 !

나는 애초에 키싱 부스라는게 있다는 것에서 충격을 받았다 ㅋㅋㅋㅋㅋ

말도 안 돼... 이게 뭐야...


근데 듀크랑 바이올라가 예쁘고 잘생겨서 찍어봤다 ㅎ-ㅎ 그리고 중요한 씬이니까...

바이올라 광대가 너무 사랑스러운 것 같아 흑흐



올리비아 ... 바이올라 올리비아 너무 너무 헷갈린다

영화 볼 때야 얼굴이 나오니까 파악할 수 있었는데 지금 이 글 쓰면서

자꾸 바이올라를 올리비아라고 쓰면서 볼리비아도 나오고 난리났다 ^-^


암튼 올리비아도 진짜 너무 예쁘구 해서 찍었다 교복 입은 것 보다 사복 입은게 더 예쁨

그리고 오해의 바다에서 나오는 장면 .... 얼마나 답답했다구....ㅋㅋㅋㅋㅋㅋㅋ


올리비아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마지막에 세바스찬이랑 갑자기 꽁냥꽁냥 분위기인건

너무 개연성이 없었다 .... 뜬금... !



찐 세바스찬이 올리비아랑 키스하는 거 본 듀크가 빡쳤을 때

짭 세바스찬이 보낸 고다 치즈ㅋㅋㅋㅋㅋㅋㅋㅋ 듀크가 좋아한다고 한 것도 아니고

본인이 좋아한다고 했으면서 저렇게 큰 고다 치즈를 보내면 어쩌자는 거냐구ㅋㅋㅋㅋㅋ



존예존잘이라서 ㅎ-ㅎ 듀크 수트 박제헤 ~ ~!

보니까 바이올라 배우가 건강이 안 좋다던데 ㅠ-ㅠ 빨리 회복하셨으면 좋겠다



이것두 예뻐서 ㅎ.ㅎ 바이올라는 짧은 머리 가발을 써도 잘 어울리고

긴머리는 더 예쁜 것 같당


하이틴을 연속으로 두 개를 봐서 그런가 다음 영화도 하이틴으로 골라봤다

이번엔 추천받은 것도 아니고 인터넷에서 본 것도 아니고 그냥 왓챠플레이 내에서 골랐다

내 취향에 맞을지는 모르겠다 ! 어제 조금 보다가 잤는데 맨 처음에는 좀 지루한 느낌...


쉬즈 더 맨은 서울역에서 석계역 오면서 봤는데 재밌게 봤다 히히

키스신이 좀 나와서 나 혼자 민망했을 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왓챠플레이 3일에 1 영화는 하자 ! 했는데 1일1영화중이다 ... 좋아 좋아 ~~ 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