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
movie /


내가 제일 좋아하는 로맨스 ^ㅇ^~~ 하지만 난 얼빠이기 때문에 얼굴이 참 중요하다.

처음에 봤을 땐 동생은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배우들은 응? 이라서 (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)

근데 내용은 재밌길래 보고 있었는데 어느새 모두와 사랑에 빠지게 된 것이었다...

1999년 영화라서 배우들이 다 지금과는 다르지만 ... 한명은 없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말 도 안 돼

 히스레저...


러닝타임이 1시간 37분인데도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본 영화다. 

캡쳐 할 생각도 못하고 보다가 저 장면에서 줄리아 스타일스가 너무 예뻐서 캡쳐 ㅠㅁㅠ

요즘 사진을 찾아보니까 살이 조금 올랐던데 얼굴은 똑같구 넘 예뿌다.. ㅠ=ㅠ



이거 페인트볼 던지기 할 때 진짜 진짜 그냥 둘이 너무 예뻤음 ㅠㅠㅠ 그래서 캡쳐

나는 영화를 봐도 며칠 후면 까먹기 때문에  ... 기록을 좀 해 놓을 걸 하고 후회했다

왓챠플레이 별점주는데 분명히 이 영화 봤는데 기억이 1도 안나서 별점 못 준게 수억개!


처음에 히스 레저 빠글머리 보고 왓^^..? 했는데 ... 30분도 안 돼서 취소했다

나는 저렇게 능글능글한게 좋아

썸 탈 때는 능글거리다가 사귀고 나서는 다정하면 체고지 



이때쯤 패트릭 버로나가 캣을 좋아한다는걸 티내는구나 ! 했는데 갑자기 캣이 눈치까고 가버려서 놀랬당

나는야 영알못 ㅎ-ㅎ


아 그리구 히스 레저 영화 중 이름이 패트릭 버로나인거 지금 처음 알았다 ;;; 

영화에서 캣, 비앙카, 카메론, 조이 빼고는 이름을 잘 안 부른 것 같아



걍 컷이 넘 예뽀서... 히스 레저 어깨 짱 넓어서 그거 캡쳐하려다가 그냥 이걸로

머리에 서로 페인트 묻은 것도 넘 예쁘게 묻은 것 같아 ㅋㅋㅋㅋ



비앙카도 예쁜데 ! 하고 찍은 한 컷

개인적으로 저 때의 고든 레빗은 너무 애 같애서 오 멋있다 이런 느낌보다는 걍 귀엽다...라는 느낌

처음에는 조이 얼굴보고 오 ㅋㅋㅋ 하기도 했음 ( 절대 내 취향 아니지만 )



이거 둘이 분위기가 넘 예뿌길래... 비앙카 너무 러블리한것이다

그리고 이 화면 반대쪽 배경 (카메라 있는 쪽)이 온통 초록색 풀인데 그걸 배경으로 나온 캣이

진 짜 너 무 예 뻤 ㄷㅏ


난간에 앉아서 눈 그림 그리는 캣 ,,,,, s2



그리고 마지막 NG ^^^^

이 영화는 NG가 다 했다고 해서 처음에 기대했다가

영화 보는 내내 생각 안나다가 엔딩크레딧 딱 올라가고 나서 아 맞다 NG 나온댔지 하구 봤는데


오마갓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진짜 NG가 다 한거 ㅇㅈ ㅠ

앞에 거는 아무것도 아니..인 건 아니지만 NG가 50% 이상 차지하는건 트루다


나중에 남자칭긔랑 또 봐야지 히히 나는 로맨스가 정말 정말 좋아

현실에서 오글거리는 건 진짜 1도 못보지만...!

그리고 인생영화 라는 말을 쓰고 싶지만 ... 나는 영알못이고 그리고 인생영화라고 해 놓고

두번 이상 안 보면 내용을 곧 까먹기 때문에 ^^^^^^^^ 음 두번 보지 뭐


인생영화다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